품격있는 주거공간! 한국토지신탁, ‘천안아산신도시 코아루 테크노시티’ 성황리 분양 중

품격있는 주거공간! 한국토지신탁, ‘천안아산신도시 코아루 테크노시티’ 성황리 분양 중

한국토지신탁이 주거․쇼핑․행정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프라가 총망라된 천안아산신도시에 ‘천안아산신도시 코아루 테크노시티’를 성황리 분양 중이다.
 
케이디벨로퍼가 위탁해 한국토지신탁이 시행하고 SG신성건설이 시공하는 천안아산신도시 코아루 테크노시티는 충청남도 아산시 배방읍 일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 5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3~35㎡, 총 600실 규모로 조성된다.
 
천안아산신도시 코아루 테크노시티는 1~1.5룸 구성의 강소형 오피스텔로, 지하철 1호선 아산역과 KTX․SRT 천안아산역이 인근에 위치하며 산업단지 및 업무시설과 가깝다. 여기에 아산신도시 중심상업지구의 풍부한 생활환경까지 모두 누릴 수 있으며, 피트니스 시설과 옥상정원을 갖췄다.
 
해당 단지는 천안아산신도시 내 좋은 입지를 선점한 만큼 편리한 교통과 탄탄한 배후수요, 풍부한 인프라가 돋보인다.
 
우선 단지는 천안아산역을 통해 수서역으로 20분대에 연결하는 SRT노선과 서울역까지 30분대에 도착할 수 있는 KTX노선을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 경부고속도로, 서해안고속도로 등을 이용하면 차량으로도 광역 이동이 수월하다. KTX복합환승센터 및 복합시설 개발로 주민편의시설 및 문화 인프라 구축으로 천안과 아산을 잇고 KTX인근 시민들이 터미널 이용에 많은 편리성이 예상되는 등 미래 가치는 한층 높아질 것이라는 관계자 측 설명이다.
 
최근 충남도와 천안시, 아산시, LH공사는 ‘천안아산 KTX역세권 R&D집적지구’ 조성을 위한 관계기관 간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천안아산역 일대를 중부권 지식산업의 메카로 구축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으로 천안 불당동과 아산 탕정면 일대 13만 5천㎡에는 차세대 지식산업 클러스터, 국제컨벤션센터 등이 조성되며 향후 지역경제 활성화에 따른 수혜를 기대할 수 있다.
 
여기에 인근 지역에 스마트밸리 일반산업단지, 마정산업단지 등과 함께 삼성디스플레이, 삼성 SDI 천안사업장, 삼성전자 나노시티 등 삼성벨트가 형성되어 있다. 삼성디스플레이 산업단지와 신도시를 연결하는 이순신대로가 개통되면서 KTX천안아산역 인근으로 동선 변화가 예상된다.
 
천안아산신도시 코아루 테크노시티의 다양한 특화설계도 눈길을 끈다. 사선형 창호 설계를 적용해 조망권을 극대화하면서 사생활 침해를 최소화했고, 거실·침실·주방 공간을 분리하고 팬트리를 제공했다. 이 밖에 드레스룸과 테라스(일부 적용)를 도입하는 등 타입별로 맞춤 특화설계를 적용했다.
 
오피스텔 주변으로 체육시설을 갖춘 지산체육공원이 있으며 엘리베이터가 직통으로 연결되는 옥상에는 약 200m에 달하는 산책로를 포함한 녹지공간을 조성한다. 또한 1:1 주차공간과 자주식(일부 적용) 주차방식을 적용했다.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이마트트레이더스, 롯데마트, CGV 등이 인근에 위치했다. 단지 앞 생태천에는 산책로와 자전거도로 등이 조성됐다.
 
또한 교육환경으로는 연화초, 설화중,고교가 도보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있으며, 아주나유치원, 연화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선문대학교 아산캠퍼스와 나사렛대학교에 인접해 있다.
 
천안아산신도시 코아루 테크노시티 홍보관은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인근에 마련되어 있다.
 

온라인뉴스팀 (online@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