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전국 학생 대상 솔리드 에지 디자인 공모전 개최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는 전국 학생 대상 '솔리드 에지 엔지니어링 디자인 공모전 2019'를 개최한다.

공모전은 대학부문과 초중고 부분 두 부문으로 열린다. 대학부문에는 대학생, 대학원생과 직업전문학교 학생, 초중고 부문에는 초·중·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학생 엔지니어링 역량을 강화하고 3D 모델링 역량을 표현하며 대외적으로 검증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공모전을 마련했다.

공모전 참여 신청과 작품 접수는 10월 12일까지다. 등록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메일로 학생용 버전 솔리드 에지 다운로드 링크와 관련 교육 자료, 공모전 소식을 정기적으로 받아볼 수 있다.

공모전 컨셉은 '솔리드 에지로 여러분 디자인 상상력을 마음껏 펼쳐 보세요!'다. 주제는 '솔리드 에지를 사용해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모든 것'이다.

제출작은 지멘스 디지털 인더스트리 소프트웨어 내부 전문가와 외부 전문가 자문단이 창의성, 완성도, 활용성 등을 종합심사한다. 각 부문별 금상(1명), 은상(1명), 동상(2명) 3개 등급으로 시상한다. 행사는 영창캐드, 지경솔루텍, 캐디언스, 한국생산성본부가 후원한다. 수상작 발표는 10월 21일 개별통보될 예정이다.

지멘스, 전국 학생 대상 솔리드 에지 디자인 공모전 개최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