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더파크, 국가유공자 및 군인에게 할인 혜택 제공

삼정더파크, 국가유공자 및 군인에게 할인 혜택 제공

부산 동물테마파크 ‘삼정더파크’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6월 한 달 동안 국가 유공자 및 나라를 위해 일하는 군인 및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국가유공자에게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동반 1인도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군인을 비롯한 경찰, 소방 공무원에게도 성인 정상가 구매 시 한 명 더 입장할 수 있는 1+1혜택이 주어지며, 국가보훈처에서 보급한 ‘나라사랑큰나무’ 배지를 착용한 입장객에게도 동반 1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정더파크는 국가유공자 할인 외에 6월 한달 간 홈페이지 예매 시 40% 할인 혜택, 이름에 6월의 영어 발음인 ‘JUNE(준)’과 ‘육’이 들어가는 고객과 동반 1인에게 6000원에 입장할 수 있는 이벤트 등도 준비해 진행할 계획이다.
 
관계자는 “6월은 호국보훈의 달로 나라 사랑하는 마음과 국가를 위해 일하는 분들께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할인 이벤트로 6월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에 입장권 구매가 가능해 나들이를 계획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삼정더파크는 6월 주말 및 공휴일마다 현장이벤트로 미션카드에 동물들의 특징을 보고 정답인 동물을 찾아 인증샷을 찍는 ‘나를 찾아 ZOO – 지상에서 가장 큰 동물 편’을 진행한다. 인증샷을 찍은 선착순 200명에게 보틀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 (online@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