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렙업, 오디언스 타겟팅 상품 디에이드 DDMP 출시

데이터렙업, 오디언스 타겟팅 상품 디에이드 DDMP 출시

오디언스 기반의 플래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주)데이터렙업(대표 강보현)은 Big Data 사업자와 주요 미디어 연동을 통해 오디언스 타겟팅이 가능한 D.aid(디에이드) DDMP(Data Driven Marketing Platform)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디에이드 DDMP는 데이터렙업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플랫폼으로써 DATA를 활용한 ONE STOP 마케팅이 가능하다.

이 상품은 광고주 KPI에 적합한 고객을 찾아 캠페인을 집행하고자 희망하는 광고주에게 우수한 퀄리티의 고객 행동 데이터 선별, 다양한 세그먼트 도출 및 정교한 타겟팅, 높은 도달율을 가진 미디어 선정 및 운영의 과정을 통해 성과를 제공한다. 현재 Big Data 사업자로 SKP DMP가 연동되어 있고 지속적으로 다양한 데이터사업자와 제휴를 확장하고 있으며 구글/페이스북 외 국내 주요 미디어 연동 작업도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디에이드 DDMP는 Data 사업자의 데이터를 디에이드 플랫폼에서 세팅하여 페이스북 캠페인을 직접 운영 가능하도록 만들어 페이스북으로부터 비즈니스 권한 인증을 받아 상품의 공신력을 높였다.

데이터렙업은 “데이터 마케팅은 이미 글로벌에서는 성공 사례가 많지만 국내는 글로벌만큼의 성공은 미미했다. 데이터 마케팅 성공을 위해서는 ‘퀄리티 높은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정교한 시나리오 가능한 세그먼트 분류 및 핵심 유저 보유한 미디어’의 3박자가 정확하게 분석/분류/매칭 되어야 한다며” “디에이드 DDMP를 통해 성공하는 데이터 마케팅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online@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