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구글 클라우드 넥스트 19'에서 '올해의 혁신적인 파트너상' 수상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가 구글 클라우드 넥스트 19에서 올해 혁신적 파트너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 제공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왼쪽에서 네 번째)가 구글 클라우드 넥스트 19에서 올해 혁신적 파트너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 제공>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이 구글 클라우드 컨퍼런스 '구글 클라우드 넥스트(Next) 19'에서 '올해의 혁신적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구글 클라우드 넥스트 19는 올해로 세 번째를 맞는 구글 클라우드 최대 컨퍼런스다. 세계 3만명 이상 구글 클라우드 고객과 파트너가 모여 네트워킹 하는 자리다.

구글은 행사에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시상을 진행한다. 혁신적인 파트너, 리셀러 파트너, 서비스 파트너 등 7개 부문에서 진행한다. 혁신적인 파트너상은 4개 지역별 수상자를 선정한다.

베스핀글로벌은 지난해 뛰어난 고객 성공사례, 구글 클라우드 팀과 협업, 구글 클라우드 수익 성장률, 기존 고객 확장과 관계 유지 등을 인정 받아 구글 클라우드 일본&아시아퍼시픽 지역 혁신적인 파트너로 선정됐다.

이한주 베스핀글로벌 대표는 “구글 클라우드를 한국과 중국 시장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기 위한 노력이 반영됐다고 생각한다”면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구글 클라우드 관련 자격을 가장 많이 보유한 베스핀글로벌 역량을 계속 키워 세계적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지선 SW 전문기자 river@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