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여름방학 고1~2 수능·내신 강의 무료 제공

에스티유니타스가 고1~2 강좌를 전면무료 제공한다. 에스티유나티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가 고1~2 강좌를 전면무료 제공한다. 에스티유나티스 제공>

에스티유니타스 대입 전문 브랜드 커넥츠 스카이에듀가 여름방학을 맞아 고등학교 1~2학년 수능과 내신 강의를 전면 무료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스카이에듀는 학생들이 방학 기간을 활용해 수능과 내신을 위한 기본기를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현 고1~2 학생들이 70일 동안 무료로 무제한 수강 가능한 고1 70일 패스(국어·수학·영어·통합사회·통합과학)와 고2 70일 패스(국어·수학·영어)를 선보인다.

70일 패스는 대치동의 수능 전문 강사진과 10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내신 전문 강사들이 학생들의 시험 점수 향상을 위해 만든 수능 기초 개념 강의와 내신 강의로 구성됐다. 학생들은 70일 패스를 통해 수강료 부담 없이 자신이 원하는 강의를 무한 수강할 수 있으며, 약점 단원이나 유형 등 자신이 부족한 영역도 다수의 강사진이 제공하는 다양한 강의를 통해 보완 가능하다.

70일 동안 2개 이상의 강의를 완강하고 수강후기를 작성하는 학생들에게 70일 패스 수강기간 30일 연장 혜택과 함께 스카이에듀 교재 구매 시 사용 가능한 배송비 1회 무료쿠폰을 지급한다. 여름방학 수능, 내신 무료 강의인 70일 패스는 18일까지 스카이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김석배 커넥츠 스카이에듀 대표는 “고1~2 여름방학은 수능과 내신을 위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최적의 시기인 만큼 누구나 수강료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대치동 인강 등 스카이에듀가 보유한 최고의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