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즈브로코리아, 에버랜드와 공동 진행하는 '너프 워터배틀존' 개장

해즈브로코리아, 에버랜드와 공동 진행하는 '너프 워터배틀존' 개장

해즈브로코리아와 에버랜드의 특급 콜라보로 올여름 무더위를 씻어낼 ‘너프 워터배틀존’이 전격 개장했다.

에버랜드에서 열리고 있는 초대형 여름 축제 ‘썸머 워터펀 페스티벌’ 기간 동안 온 가족이 함께 물총 슈팅게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특별한 놀이공간이 마련된 것.

너프 워터배틀존은 6월 22일부터 8월 26일까지 에버랜드 알파인 입구에서 진행되며, 에버랜드 입장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별도의 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매일 낮 12시부터 저녁 7시까지 진행된다.

해즈브로코리아는 행사장 입구 운영본부를 통해 너프의 여름 대표 아이템인 ‘수퍼소커’ 제품을 무료로 대여해주면서 고객들이 보다 간편하고 즐거운 물놀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즈브로코리아, 에버랜드와 공동 진행하는 '너프 워터배틀존' 개장

행사장에 준비된 게임의 종류도 매우 다양하다. 복잡한 미로 사이에 있는 공을 수퍼소커를 활용해 탈출시키는 ‘수퍼소커 미로’를 비롯해 수퍼소커의 수압을 이용해 스톤을 가장 가운데 이동시킨 사람이 이기는 ‘수퍼소커 컬링’, 해즈브로의 전설의 게임인 ‘커넥트4’, 미니보트를 이용한 경주 게임인 ‘수퍼소커 레이스’, 수압을 이용해 핀을 무너뜨리는 ‘수퍼소커 볼링’ 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 에버랜드의 썸머 워터 펀 페스티벌에서는 곳곳에 출몰하는 밤밤맨들과의 대결을 펼치는 ‘밤밤어택’, 카니발 광장에서 진행되는 워터배틀쇼인 ‘슈팅! 워터펀’, 신나는 음악과 어우러지는 ‘밤밤클럽’까지 풍성한 쇼와 볼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게임을 즐기면서 미션을 완수하면 클리어 인증 스탬프를 받을 수 있고, 세 가지 이상 게임 플레이 후 인증 스탬프를 받으면 깜짝 선물까지 제공된다.
 
이와 관련, 해즈브로코리아의 너프 담당자는 “에버랜드와의 공동 운영으로 썸머 워터 펀 페스티벌 기간 동안 너프 워터배틀존이라는 특별한 공간을 기획했다"면서, "이미 오픈과 동시에 아이들은 물론 가족 단위 관람객과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만큼 더 많은 분들이 너프 워터배틀존을 통해 올여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협업 행사를 기념하여 해즈브로코리아는 에버랜드 이용권을 포함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즈브로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수현 기자 (shkim@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