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푸드, 2018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엔푸드, 2018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

음료베이스 제조업체인 ㈜엔푸드가 2018년 5월1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열린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해 성황리에 행사를 마쳤다.

이번 ‘2018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는 전세계 47개국, 1469개의 기업이 참여해 국내외 최신 식품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들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36년 전통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대 식품산업 전시회이자 아시아 4대 식품산업 전문 전시회로 자리매김한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한 엔푸드는 자체브랜드 ‘에이드타임’과 ‘이지카페 디톡’을 선보여 참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에이드타임은 과일 본연의 풍부하고 진한 그대로를 담은 과육이 씹히는 퓨레에이드 베이스다. 현재 에이드타임 대용량 음료베이스는 전문카페에 납품되고 있으며, 사무실과 가정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1회용 음료베이스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디톡음료 베이스인 이지카페 디톡에도 뜨거운 관심이 쏟아졌다.

소포장 디톡음료베이스는 시중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1회 포장 제품인 이지카페 디톡이 여러 기업체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이다.

이지카페 디톡은 깔라만시 디톡과 함께 자몽디톡, 레몬디톡도 구성되어 있다.

특히 깔라만시 제품은 원액 100%가 아닌 국내산벌꿀과 메이플 시럽을 첨가하여 깔라만시 원액 특유의 시고 쓴맛을 잡아주어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엔푸드 관계자는 “음료베이스, 젤리 OEM생산도 하고 있는 엔푸드는 이번 서울국제식품대전에 참가로 온라인유통업까지 판매범위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많은 기업체와 소비자들의 방문으로 성황리에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 참가를 마친 만큼 앞으로 엔푸드 제품을 한층 더 쉽고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엔푸드 제품은 에이드타임, 이지카페 디톡 사이트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김수현 기자 (shkim@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