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로지 크리에이션 (Nicolosi Creations), CJ오쇼핑 ‘최화정쇼’ 통해 2018년 첫 홈쇼핑 진행

니콜로지 크리에이션 (Nicolosi Creations), CJ오쇼핑 ‘최화정쇼’ 통해 2018년 첫 홈쇼핑 진행

시간과 자연이 빚어낸 단 하나의 작품 니콜로지 크리에이션(Nicolosi Creations)이 CJ오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2018년 첫 방송을 진행한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은 품질, 원산지, 시간 세 가지를 원칙을 전통방식을 통해 묵묵히 지켜가고 있는 브랜드로 원료부터 제품생산 전 공정이 프랑스 유네스코가 지정한 청정지역에서 만들어지는 100% 내추럴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프랑스 정부로부터도 그 가치를 인정 받아 최고의 장인(Excellence artisanale)상을 두 차례 수상하기도 했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의 대표적인 아이템인 디퓨저의 경우 최상급의 원료만을 사용하며 라벤더 디퓨저의 경우 일반 라벤더에 비해 4~5배 비싼 고지대에서만 서식하는 야생 유기농 라벤더만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알코올 또한 추출에 오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천연 비트 알코올만을 사용하여 넓은 곳까지 일정하게 향기 퍼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지속력 있는 향의 전달은 물론 안전까지 생각하였다. 
 
실제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그 동안 향 관련 제품을 사용할 때 마다 머리가 너무 아팠는데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은 두통이 아닌 힐링을 주는 제품이다”라고 평했으며, 또 다른 소비자의 경우 “디퓨저를 워낙 좋아해서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사용했는데 이렇게 시종일관 처음부터 끝까지 향기를 전하는 디퓨저는 처음”이라며 후기를 전했다.
 
2018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은 오는 5월 9일(수) 저녁 8시 45분부터 방송되는 CJ오쇼핑 최화정쇼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김수현 기자 (shkim@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