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아파트 ‘안동 신원아침도시 에듀포레’ 공급 예정

프리미엄 아파트 ‘안동 신원아침도시 에듀포레’ 공급 예정

경북 안동시 용상동에 들어설 예정인 ‘신원아침도시 에듀포레’가 가격은 물론 학군, 교통, 특화설계 및 편리한 생활환경을 두루 갖춘 복합 프리미엄 아파트로 주목을 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안동 신원아침도시 에듀포레는 교육 프리미엄을 비롯해, 무협산 조망 프리미엄, 반변천 수변공원 프리미엄, 안동의 대표적 주거타운인 용상동의 생활 인프라 프리미엄, 그리고 도심 접근이 편리한 교통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

여기에 단지 2Km 인근 안동문화관광단지에 들어서는 워터파크 개발호재에 따른 기대심리가 높다.

가격도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하다. 안동 신원아침도시 에듀포레는 최근 용상동에 공급된 신규아파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로 3.3㎡ 당 최저 600만원대부터 책정되어 실수요자들의 눈높이를 맞췄다.

신원아침도시 에듀포레는 안동의 명문 학군 프리미엄을 제공한다. 길주초병설유치원 및 길주초•중학교가 단지 바로 앞에 있으며, 주변에 사설학원이 다수 위치한다. 또한 인근에는 지역 명문 안동고 및 안동국립대학교가 인접해 있는 등 1등급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인근에 CGV, 용상시장 등과 홈플러스, 용상안동병원 등이 위치해 입주 즉시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또 지난해 3월에는 용상동과 안동 도심을 잇는 낙천교가 개통돼 생활권 확장은 물론 도심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안동 신원아침도시 에듀포레는 지하 2층~지상 18층, 5개동에 전용면적 ▲74㎡ 34세대 ▲84㎡ A타입 155세대 ▲84㎡ B타입 83세대 등 총 272세대가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면으로 구성된다. 주차는 356대가 가능하다.

단지는 다양한 평면설계를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용 74㎡와 84㎡ A타입의 경우 환기가 뛰어난 판상형 맞통풍 구조를 적용했다. 전용 84㎡ B타입은 타워형 구조로 거실, 주방, 방2개가 일렬로 길게 배치돼 공간 활용이 뛰어난 장점이 있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안동시 용상동에 있다. 현재 대표전화를 통해 방문상담 예약을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은 젤 네일아트 이벤트, 일요일은 가족사랑 케익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종민 기자 (jongmin1@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