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시맛집 동래복집, KBS2 생생정보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코너 방영

하남시맛집 동래복집, KBS2 생생정보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코너 방영

하남시맛집 동래복집이 KBS 2TV 생생정보 496화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코너에 하남 미사리맛집으로 방영됐다.

KBS 2TV ‘생생정보’는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시사/교양 프로그램으로 공영방송 KBS가 저녁 시간대에 생생하게 살아 움직이는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현장을 실시간으로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생생정보에 하남맛집으로 소개된 바 있는 동래복집은 하남시 미사리에 위치한 복어전문점이다. 대표 메뉴로 생복어 맑은탕, 복불고기, 복탕수육 등을 선보이고 있으며, 뚝배기복국은 10년 전 가격 그대로 9900원에 판매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말복뚝배기, 복삼계탕, 참복복지리 매운탕 등 다양한 보양 음식들도 메뉴로 구성했다.

동래복집 관계자는 “동래복국은 생복을 써서 맛이 좋으며, 복은 해독작용이 있어 숙취해소 효과도 갖췄다”며 “영양보충에 좋은 음식이며 ‘복 껍질 무침’은 콜라겐이 많이 들어있어 특히 피부미용에 좋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하남시맛집 동래복집은 생생정보 외에도 식신로드4,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인생다큐 마이웨이 등을 통해 소개되기도 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