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마을, '어버이날 선물세트' 최대 45% 할인 및 카네이션코사지 증정 이벤트 실시

차예마을, '어버이날 선물세트' 최대 45% 할인 및 카네이션코사지 증정 이벤트 실시

차 문화를 만들어가는 차예마을은 가정의 달 5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맛과 건강을 고려한 ‘실속 선물세트’를 오는 4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회원기준 최대 45%까지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본격 어버이날을 앞두고 부모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건강 관련한 선물이 주목 받고 있는데
특히 미세먼지가 극심한 요즘, 차(茶)를 마심으로써 체내 유해물질을 배출해내 맛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생각하는 건강선물세트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차예마을 가정의 달 이벤트 상품은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하여 보이차, 전통차, 연잎차, 우엉차, 우전차, 메밀차, 허브차, 홍차, 히비스커스 등 총 50여가지의 선물세트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차(茶)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보이차는 병차, 분말 가루 스틱형, 티백타입 외 다도구들이 함께 들어있는 선물세트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차예마을 가정의 달 선물세트 이벤트는 회원기준 최대 45%까지 할인판매 중이며, 프리미엄 선물세트 구매 시 선착순 200개 한정으로 카네이션코사지도 함께 증정한다.

이어 차예마을 관계자는 “가정의달인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건강과 사랑의 마음을 동시에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차예마을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상품에 따라 카네이션코사지를 함께 증정하여 건강과 맛, 정성을 동시에 느끼는 행복한 5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경희 기자 (hk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