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커플 '이천희•전혜진', 드라마 속 현실부부 되다…찰떡 호흡 자랑

달달커플 '이천희•전혜진', 드라마 속 현실부부 되다…찰떡 호흡 자랑

2009년 드라마 <그대 웃어요>를 통해 연인이 되고 결혼까지 성공하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았던 '이천희, 전혜진 커플'이 같은 드라마에서 현실 부부로 만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게 됐다.
 
JTBC2 드라마 <세상에 없던 하루, 5월 32일>은 실제 부부인 두 사람이 드라마 속 부부로 만나게 되며 현실감 넘치는 부부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10여년 전 연인의 모습을 연기했던 두 사람은 현실 부부로 만나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가정의 달을 맞아 이마트와 JTBC2가 공동 기획한 타임슬립 판타지 드라마 <세상에 없던 하루, 5월 32일>은 가족과 보내는 시간의 중요성을 되새겨보자는 메시지를 유쾌하게 풀어낸 브랜드 콘텐츠다.
 
아이의 마음을 헤아리는 게 서툴어 고군분투하는 아빠와 평소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는 딸, 일상에 젖어 설렘을 잊고 산지 오래인 30대 맞벌이 부부가 각각 타임슬립을 통해 시간 여행을 한 뒤 가족의 의미를 다시 생각하게 되는 내용으로 유쾌한 상상에 잔잔한 이야기가 더해진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마트는 드라마 상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드라마 예고편을 공유하는 사람 중 추첨을 통해 특별 시사회 이벤트는 물론, 드라마 속 타임슬립 장치인 ‘트라메’ 패키지를 매장 내에 비치해 매장을 찾은 고객들이 트라메 패키지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타임슬립 판타지 드라마 <세상에 없던 하루, 5월 32일>은 오는 5월 4일 금요일 밤 10시 30분 JTBC2에서 첫 방송되며, 이마트SNS, 콬TV, 와이낫TV 등을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김수현 기자 (shkim@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