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최대 가구쇼핑몰단지 이시아가구백화점 봄맞이 리뉴얼 세일

대구 최대 가구쇼핑몰단지 이시아가구백화점 봄맞이 리뉴얼 세일

봄맞이 이사와 결혼 준비로 대구가구단지를 찾는 발길이 늘고 있다. 그 중 대구, 구미, 경산, 포항, 울산, 칠곡 등지에서 이름이 알려진 이시아가구백화점이 봄맞이 리뉴얼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30~50% 의 파격적인 세일가로 가구 쇼핑을 앞둔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시아가구백화점은 대형 가구매장으로 1층은 샤무드 쇼파, 이태리 수입 쇼파를 비롯해 대리석 가구로 유명한 르마블과 고급소파인 지오디바니, 친환경 천소파 등 또한 침대 명품 브랜드인 시몬스침대, 대진침대 컨츄리빈티지가구 마들렌상점, 입주가구인 동서가구 소파전문브랜드 우바소파 본톤식탁 등이 입점해 있으며 2층에는 노송가구, 사임당가구, 에몬스가구, 장인가구, 바로크, 파로마 등의 유명 브랜드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 가구인 앙지공간도 화려하게 꾸며져 있다.
4월 말에는 프랑스풍 빈티지 인테리어스와 원목가구인 인까사도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아시아가구백화점 관계자는 “이시아가구백화점은 국, 내외 40여 개에 이르는 다양한 가구 브랜드들이 입점해 있어 신혼부부를 비롯해 이사를 준비 중인 고객들에겐 가구 쇼핑을 위한 최적의 장소로 명성이 높다”며 “품질과 가격을 만족시킬 이번 봄맞이 세일 행사를 놓치지 말라고” 강조했다.

특히 높은 할인가로 진행 중인 이번 세일 행사는 다양한 고급가구를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적기로 손꼽힌다.

이종민 기자 (jongmin1@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