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솔루션마켓 2018]에스씨지솔루션즈 '델 모니터·델 네트워킹 스위치'

델 모니터 이미지
<델 모니터 이미지>

델EMC 국내 총판인 에스씨지솔루션즈는 델 모니터와 델 네트워킹 스위치를 주력 판매한다.

델 모니터는 생산성 향상을 위한 맞춤 설계와 디자인을 강화했다. P시리즈 모니터 8개 모델과 필수 기능을 갖추고 에너지효율 설계로 전력을 절감하는 E시리즈 모니터 5개 등 총 13개 모델이 다음달부터 조달청 나라장터에서 판매된다.

P시리즈는 19인치부터 43인치 4K모델까지 등록할 예정이다. E시리즈는 17인치부터 24인치 모델까지 등록 예정이다.

델 네트워킹 스위치 이미지
<델 네트워킹 스위치 이미지>

델 네트워킹 스위치 제품은 총 15개 스위치 제품과 5개 관련 부품이 등록됐다. 웹관리 기능을 가진 X시리즈 스위치는 18포트부터 48포트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1G L2/L3 N시리즈 스위치와 오픈 네트워킹을 지원한다. 1G·10G·40G 포트로 구성된 S시리즈로 구성됐다.

에스씨지솔루션즈 관계자는 “델 모니터와 스위치 제품을 조달청 나라장터에 등록해 공공 담당자가 쉽고 빠르게 구매하도록 지원할 것”이라면서 “다양한 모델을 등록하기 때문에 원하는 스펙에 따라 맞춤형으로 구입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델 EMC 총판사로서 다양한 제품 판매에 더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자신문 CIOBIZ]김지선기자 river@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