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지, 수요, 접근성 3박자 갖춘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관심

입지, 수요, 접근성 3박자 갖춘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관심

부산에서 입지, 수요, 접근성 등 3박자를 다 갖춘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이 분양 중으로 눈길을 모은다.

우선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 핵심자리에 위치해 우수한 입지를 자랑한다. 관광단지는 롯데월드 약 4배 규모의 테마파크, 스웨덴 가구유통기업 이케아, 아쿠아월드, 복합쇼핑몰, 골프장, 최고급 리조트가 조성된다.

교통망도 갖춰 접근성도 좋다. 지난해 4월에는 부산∼울산고속도로와 관광단지를 바로 연결하는 오시리아 나들목(IC)이 개통됐으며, 동해선 오시리아역이 신설돼 관광단지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졌다. 또 부산울산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남해고속도로 제2지선, 경부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 등 고속도로가 연결돼 도로교통을 이용한 광역교통망도 뛰어나다.
 
수요도 풍부하다. 국내 최대규모로 조성되는 오시리아 관광단지는 부산시와 부산도시공사가 2016년부터 시작한 관광단지 조성사업으로 사업비 4조원이 투입돼 연간 1,000만 명의 관광객과 종사자 유입이 기대된다.

이처럼 입지, 수요, 접근성을 모두 갖춘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 718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연면적 4만871㎡ 지하 1층~지상 6층, 360실 규모의 점포로 조성된다. 특히 ‘더셰프월드 센트럴원’은 중도금 40% 무이자 혜택과 대출은행이 신한은행으로 선정돼 안전성을 자랑한다.

관광단지 내 유일한 푸드전문상가란 점도 눈길을 끈다. 최현석, 오세득, 유현수 등 국내 유명 셰프가 소속된 ㈜플레이팅컴퍼니가 입점하며, 인지도 높은 프렌차이즈 업종, MD를 구성해 차별화 했다. 또 스트리트 형으로 조성되는 상가는 각 스트리트마다 컨셉에 맞게 외관을 설계했다는 설명이다.

런던의 건축모티브를 살려 유럽의 정취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내·외관에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ㅂ자형 외관과 쾌적함과 개방감을 살린 아트리움 설계,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는 채광 특화된 유리천장 등 명품설계가 돋보인다. 또 2.6km의 스트리트를 조성해 생활문화시설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더셰프월드 센트럴원’ 분양 홍보관은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시랑리지에 위치해 있으며 거점사무실은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에서 운영 중이다.

 이종민 기자 (jongmin1@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