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무원, 2019 9급공무원시험 대비 '9급 회독증강 연강반' 개강

해커스 공무원, 2019 9급공무원시험 대비 '9급 회독증강 연강반' 개강

9급 공무원 시험 준비 열기가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해커스 공무원 학원이 5월 7일(월) ‘9급 회독증강 연강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더해가는 공무원 시험 준비 열풍에 강남역과 노량진에 위치한 해커스 공무원 학원은 벌써부터 2019년 시험을 준비하는 수강생들로 북적이고 있다.

해커스 공무원의 ‘회독증강 연강반’은 대다수 공무원 합격생이 합격 비결로 꼽는 회독을 중점으로 공무원 시험 학습의 전반을 철저하게 지원해주는 과정이다. 회독은 암기 위주의 공무원 시험 과정의 주요 내용을 반복해 학습하는 것으로 시험의 당락을 결정하는 중요한 학습법이다.

해당 과정은 2개월 5순환 회독 프로그램을 운영하기 때문에 12개월 수강 시, 30회독이 가능하다. 기본 이론학습부터 데일리, 주간으로 테스트를 진행하며 시험 내용을 자연스럽게 암기할 수 있다.

회독증강 연강반 전담 담임 선생님으로 구성된 전담팀이 24시간 수강생을 1:1 밀착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한 것도 해커스 공무원만의 장점이다. 해당 시스템은 하루 3회 출석 확인, 전원 휴대폰 수거, 1:1 상담 및 개인 메신저 상담, 상벌점제도 운영 등 학습부터 생활까지 철저하게 관리받을 수 있다.

회독증강 연강반 수강생이 시험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전용 프리미엄 자습 공간도 별도 마련되어 있다. 수강생이 합격까지 꾸준한 학습 및 생활 태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적의 공부 환경을 조성한 점도 눈여겨 볼 만 하다.

연강반에서 공부하고 있는 한 수강생은 “커리큘럼을 따라가다 보니 자연스럽게 시험에 대한 실력이 향상되는 것 같다”며 “앞으로 남은 8개월을 지금처럼 공부하면 만족스러운 결과가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회독증강 연강반 수강생 전원에게는 ▲회독증강+패스체커(비매품) ▲기본서/최신기출문제집/700제 등 최신 교재 총 15권(비매품) ▲시간관리세트(비매품) ▲태블릿PC(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슈퍼패스 동영상 강의 무제한 수강(수강기간 내) ▲필기 합격 시 면접특강 ▲전국 모의고사 매회 무료(수강기간 내)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 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9급 공무원 합격생이 말하는 합격의 키가 회독이며 9급 회독증강 연강반은 합격자 이상으로 회독을 할 수 있는 과정이다”라며 “수강생 개개인의 성적에 따라 커리큘럼이 정해지기 때문에 초시생이나 방향을 잡지 못하는 수험생에게도 꼭 필요한 과정”이라고 전했다. 덧붙여, “9급 회독증강 연강반 등록 시 제공하는 혜택과 함께 효과적으로 공무원 시험을 준비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