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가구정찰제로 비교 구매 가능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가구정찰제로 비교 구매 가능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드라마 가구(대표 김맹섭)가 올해 초부터 가구 정찰제를 통해 재질과 가격대의 정보를 공개해 소비자들이 직접 가격 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구매를 돕고 있다. 이에 따른 소비자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일산 드라마가구의 김맹섭 대표는 “정찰제는 일산가구단지와 드라마가구로 찾아오는 고객들로부터 신뢰를 얻을 수 있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다”며, “정찰제 시행이 후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방문객 및 매출이 지속적으로 증대되고 있다”라고 밝혔다.

업체는 정찰제 외에도 소비자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 새롭고 트렌디한 가구를 발 빠르게 진열하며 남들과 다른 공간을 꾸미고자 하는 가구 구매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해 체험부터 물론 자신에게 맞게 치수, 색상 등을 주문하는 맞춤가구 제작을 지원한다. 친환경원목가구 구입 시에는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의 원목 선택 역시 가능하다.

또한, 일산 드라마 가구는 여러 수입 매트리스 공식판매처로서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 역시 진행한다.

일산 드라마 가구는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 약 30년 동안 친환경가구를 제작·판매해왔다.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샤무드쇼파, 가죽쇼파 등 다양한 친환경원목가구의 직영 전문매장으로 공장직영 유통으로 불필요한 중간 단계 마진을 없앴다.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는 매장 오픈 및 마감시간과 상관없이 사전예약 후 방문하면 시간에 구애 없이 방문하고 상담 받을 수 있도록 소비자 맞춤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홍경희 기자 (hkh@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