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앤아이티, 큐샌 나스 구매고객에 백업라이선스 무료 제공

대만 스토리지 전문기업 큐샌(QSAN)의 국내 총판 위드앤아이티(대표 강명일)는 큐샌 나스(NAS:Network-Attached Storage) '엑스큐브나스(XCubeNAS)'를 구매한 모든 사용자에게 백업 라이선스 100카피를 무상으로 지원한다.

큐샌 엑스큐브나스 XN3004T
<큐샌 엑스큐브나스 XN3004T>

최근 랜섬웨어나 멀웨어 위협으로 많은 기업이 백업 프로그램과 백업 스토리지 관리에 깊은 관심을 두고 있다. 큐샌은 이같은 수요에 부응해 엑스큐브나스에 이미지 백업 솔루션인 엑스리플리케이터를 탑재했다. 이미지 백업 솔루션으로 디스크 이미지나 파티션, 폴더 또는 파일을 쉽게 백업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유틸리티다. 또 풀백업 시스템으로 전체 PC를 엑스큐브나스에 백업 가능하도록 했다. 엑스리플리케이터는 유틸리티와 엑스큐브나스 솔루션을 함께 사용하면 시스템 전체, 그리고 디스크나 파일을 빠르고 간단하게 복구할 수 있다.

큐샌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설치 한 후 구매시 제공받은 라이선스 키로 활성화하면 된다. 데이터 백업, OS백업, 그리고 백업 버전 관리를 지원하고 메일로 알림과 일·주·월별로 스케줄화된 자동 백업 같은 유용한 기능을 제공한다.

위드앤아이티는 14일부터 1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SECON 전시회에서 고객이 직접 엑스큐브나스 라인업 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권상희기자 shkwon@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