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월 코리아, 차세대 방화벽 'NSA 2650' 출시

소닉월(지사장 허남주)은 차세대 무선 네트워크 규격인 802.11ac 웨이브2를 기반으로 자동화된 실시간 위협 방어를 위한 차세대 방화벽인 'NSA 2650'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소닉월 코리아, 차세대 방화벽 'NSA 2650' 출시

새 NSA 2650 방화벽은 멀티 기가비트 유선·차세대 무선 네트워크 규격인 802.11ac 웨이브 2환경에서 자동화된 실시간 침입 탐지·방지와 TLS/SSL 복호화·검사를 지원한다. 컴퓨팅 집약적인 딥 패킷(전송 데이터를 패킷 단위로 검사하여 분석) 검사 기능을 지원한다. 이 기능을 고속으로 처리하는 4개의 멀티코어 기반의 1U사이즈 장비다.

소닉월 클라우드 기반 다중 엔진 샌드박스 서비스인 캡쳐(Capture)를 활용한다. NSA2650은 의심스러운 파일은 소닉월 캡쳐(SonicWall Capture) 서비스로 전송되어 분석된다. 암호화된 웹 트래픽에 숨겨진 알려지지 않은 제로데이 공격 등의 지능형 위협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한다.

소닉월 최신 펌웨어 소닉(Sonic) 운용체계(OS) 6.5는 60가지 이상 새 기능과 NSA 2650 하드웨어 플랫폼을 지원한다.

허남주 소닉월 지사장은 “새로운 무선 네트워크 기반 소닉웨이브(SonicWave) 무선 액세스 포인트와 결합된 소닉월은 고속 무선 네트워크 보안 환경을 구축 한다”며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서 국내 시장에 대한 영업 활동과 고객지원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변상근기자 sgbyun@etnews.com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