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블유캐드코리아, 스마트 제조 설계 프로그램 '지더블유캐드 메카니컬 2018' 출시

지더블유캐드코리아(대표 최종복)가 기계, 제조 분야 부품 라이브러리와 설계 프로그램 '지더블유캐드 메카니컬(ZWCAD Mechanical) 2018' 버전을 출시했다.

지더블유캐드 메카니컬 2018 버전은 확장된 그리기 기능, 스마트 치수, BOM 기능 등을 포함한 다양한 제조 설계 기능이 향상됐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가 제조 설계 프로그램 지더블유캐드 메카니컬 2018 버전을 선보였다.
<지더블유캐드코리아가 제조 설계 프로그램 지더블유캐드 메카니컬 2018 버전을 선보였다.>

최종복 지더블유캐드코리아 대표는 “기계, 제조분야 도면 설계 작업에서 지더블유캐드 메카니컬 2018 버전을 사용해 설계자가 스마트하게 작업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존 지더블유캐드 메카니컬 제품을 사용하는 산업용 로봇 설계 업체 SB로보텍 홍성호 차장은 “지더블유캐드 메카니컬은 서울에 본사가 있어 AS나 기능적인 부분의 대응이 빠르고 원하는 기능을 업데이트해 수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또 유진테크 김태수 기사는 “A사 캐드에 비해 전혀 뒤떨어지지 않는 프로그램을 저렴하게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라고 전했다.

지더블유캐드 메카니컬 버전은 기계, 제조 분야에서 설계자의 시간 절약뿐 아니라 비용까지 절감할 수 있는 가성비 캐드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기존 캐드와 UI, 명령어, 인터페이스 등이 비슷한 지더블유캐드 메카니컬 2018 버전은 지더블유캐드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30일 동안 지원 받을 수 있으며, 기술 자료도 제공받을 수 있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