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베누스, 헤어아떼와 이데베논 제휴입점 프로젝트 추진

화장품 회사 몽베누스(대표 최경휘)가 판매하고 있는 이데베논 화장품이 스킨케어 5종 세트 출시를 기점으로 헤어아떼(대표 나희준)와 제휴입점을 추진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제공-SB미디어
< 사진제공-SB미디어>

화장품 회사 몽베누스(대표 최경휘)가 판매하고 있는 이데베논 화장품이 스킨케어 5종 세트 출시를 기점으로 헤어아떼(대표 나희준)와 제휴입점을 추진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몽베누스’는 ‘비너스를 꿈꾸다’라는 의미로서 신성분 이데베논을 다량 함유한 스킨케어 화장품을 판매하고 있는 회사이다.

피부노화와 보습에 효과적인 이데베논을 기초로 하여 자연추출 성분을 함유한 몽베누스 스킨케어 5종 세트는 ‘하이-멀티 에센스’, ‘링클 크림’, ‘라이징 토너’ 등 3종의 기존 제품과 함께 신제품 ‘퍼펙트4 선크림’과 ‘이데베논 쿠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데베논 성분 함유량이 타 제품들보다 높고 흡수율이 높아 관심을 받고 있는 상품이다..

신제품 ‘이데베논 쿠션’은 고수분 기능성 쿠션으로 포수성이 우수한 오일과 이데베논 수분 보습성분의 조화로 강력한 피팅력을 가진 제품이다. ‘퍼펙트4 이데베논 선크림’은 국내 최대의 자외선 차단 효과(SPF50/PA++++)를 지닌 제품으로서 수분보호막을 형성해줌과 동시에 혼합 자외선 차단성분으로 유기자외선과 무기자외선 두 가지를 모두 차단해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사진제공-SB미디어
<사진제공-SB미디어>

이번 제휴입점을 진행한 헤어아떼는 신월점과 송월점으로 구성된 헤어메이크업샵으로 2011년오픈을 기점으로 현재 3호점을 기획중인 중견 헤어샵이다. 19년간의 헤어샵 경력을 자랑하는 나희준 원장의 경력과 노하우가 스며든 매장경영으로 인해 단시간 내에 강서를 대표하는 매장으로 자리잡고 있다. 헤어아떼는 매출보다 조직문화에 중점을 둬 함께 일하는 디자이너와 소통하는 매장을 목표로 샵을 운영 중이다.

헤어아떼 나희준 대표는 “몽베누스의 제품들은 땀이나 자외선으로 지친 피부회복에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돼 여름철을 대비한 고객들에게 추천하고 싶다”면서 “또한 강서지역에서 최대 5개의 매장을 목표로 운영하고 헤어아떼와 함께 서울 전지역으로 제휴입점이 진행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헤어아떼의 제휴입점을 통해 강남뿐 아니라 서울 전역으로의 제휴입점을 추진하고 있는 몽베누스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판매를 기획 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