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신탁, 오산 ‘르마레시티’ 5월 분양 예정

한국자산신탁, 오산 ‘르마레시티’ 5월 분양 예정

한국자산신탁이 오는 5월 경기도 오산시에 ‘르마레시티’를 선보일 예정이다.

경기도 오산시에 들어설 ‘르마레시티’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 15층 1개동, 전용 22㎡ 253실, 전용 24㎡ 170실, 전용 46㎡ 33실 등 총 456실 규모로 구성된다.

오피스텔이 위치하는 오산시 원동은 동탄생활권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우수한 생활인프라를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LG이노텍 등 13개의 산업단지와 오산대가 인접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특히 상가는 유동인구의 체류시간이 높은 ‘스트리트형 상가’로 구성된다. 스트리트형 상가는 보행로 양쪽에 연이어 배치되어 유동인구의 체류시간이 늘어 뛰어난 상권이 형성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오산 최초로 CGV 입점이 확정되었고, 뽀로로테마파크도 들어설 예정으로 높은 수익성이 기대된다. 단지 내에 복합테마쇼핑단지도 함께 들어서 오피스텔 거주자들은 원스톱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오피스텔은 편리한 교통여건과 풍부한 생활편의시설, 풍부한 임대수요 등 인기 수익형부동산의 3박자 요건을 모두 갖췄다.

무엇보다 우수한 교통인프라가 가장 눈에 띈다. 1호선 오산역과 오산버스터미널이 가까이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이 용이하며 오산 IC, 용인-서울고속도로가 인접해 수도권 및 화성, 평택, 용인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종민 기자 (jongmin1@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