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수험생 위한 ‘1+1 이벤트’ 진행

경록, 공인중개사 수험생 위한 ‘1+1 이벤트’ 진행

얼마 남지 않은 공인중개사 시험을 앞두고 부동산 전문교육기관 경록이 지난 27일 공인중개사 시험을 6개월만에 합격하는데 도움을 주는 100% 합격프로젝트 전과목대비반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1년 수강료로 2년을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이다.

전과목대비반의 ‘기본이론강의’는 하루 3시간 수강으로 단기간에 이수 후 합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2회 수강부터 배속을 빠르게 수강하면 1개월이면 3회를 수강하는 몰입 학습이 가능하. 강의는 인터넷 기획 강의로 주부가 집안일을 하면서, 직장인들이 출퇴근 시 차안에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다.

관계자는 “책을 손에서 놓은 지 오래된 초보수험생이나 가정주부 등도 특별한 암기 없이 TV를 보듯 라디오를 듣듯 반복 수강할 수 있다”면서 “전국 부동산학 대학교수 1세대부터 100여 명이 넘는 중진 출제위원급 대학교수와 전문가들이 체계적으로 매뉴얼화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전과목대비반’은 행사기간에 기본서(6권), 과목별총정리문제(6권)이 제공되고, 수강료가 80% 할인 특가로 제공되며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 1년을 더 수강할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수강을 신청하는 회원에게 자신이 원하는 수강 기간을 정해 수강할 수 있는 약 50만원 상당의 임대 관리사 과정과 법원경매 마이더스 과정를 추가적으로 무상 제공한다. 아울러 50만원 상당의 경록 옥션 전국회원권도 무상 증정한다.

이종민 기자 (jongmin1@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