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공인중개사 7개월·주택관리사 4개월 합격프로젝트

경록, 공인중개사 7개월·주택관리사 4개월 합격프로젝트

공인중개사 시험은 7개월, 주택관리사 시험은 4개월을 앞두고 있다. 2017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은 10월 28일, 주택관리사(보) 자격시험은 제1차 시험이 오는 7월 15일이고 2차 시험은 9월 30일에 시행된다.

이제 본격적으로 준비하고 시험에 임해야 할 시기인 만큼 최적의 학습 프로그램이 필요한 시기다. 부동산 전문교육기관인 경록이 짧은 시간 내에 효율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100% 합격프로젝트를 마련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60여 년간의 데이터를 기초로 매뉴얼 화한 강좌와 교재로 구성되는데, 강좌는 그냥 따라서 반복 수강만 하면 암기없이 자연스레 익힐 수 있어 합격에 이를 수 있다. 일종의 검증된 프로그램인 셈이다.

특정 개인 교수의 데이터가 아닌 부동산 1세대부터 100여명이 넘는 중진출제위원들이 저자 감수 집필했고, 매년 변경되는 법안과 판례에 맞추어 핵심과 출제 방향에 맞게 시험문제를 집어준다.

관계자는 “매년 연속으로 시험 내용과 유형에 99% 적중하고 있으며, 적중률 100%를 노리는 100%합격프로젝트를 새롭게 계획 진행하고 있다”면서 “교재 없이 인강만 반복해서 따라 듣기만 해도 합격하는 분들의 합격수기를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의 1년 더 추가로 수강할 수 있는 추가 보너스 1+1 행사를 진행한다. 100%합격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일하면서 공부하는 분들 중 일하느라 공부가 부족한 경우, 또 시험당일 여러사정으로 인해서 시험을 볼 수 없었던 분들을 위해 1년강료로 2년을 수강할 수 있는 1+1 전과목대비반 보너스행사도 진행한다.

이종민 기자 (jongmin1@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