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다양한 생활 인프라 가능한 ‘라오체 블랙비치’ 3월 분양

제주, 다양한 생활 인프라 가능한 ‘라오체 블랙비치’ 3월 분양

연간 1,300만명을 상회하는 관광객들이 방문하는 휴양도시인 제주도는 서귀포 신공항을 비롯해 5개국 14조원의 투자를 통해 신항만, 제주 6대 사업 추진 등이 진행되면서 도시 개발이 가파르게 진행되는 지역이다.

이에 제주도의 인구도 급증세를 시현하고 있다. 이도, 귀촌 현상이 심화되는 가운데 자연을 간직한 도심을 누릴 수 있는 제주로 향하는 이들이 늘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집값 역시 오름세다.

제주 토지거래현황은 지난해 1억667만900㎡로 2014년 8056만1000㎡ 대비 두 배에 육박하는 증가세를 시현했다. 올해 1월 기준 공동주택 공시가에서도 제주도는 평균 25.6% 급등해 지난해 9.4% 대비 수직 상승했다.

이처럼 다양한 개발 호재가 부동산시장에 반영되는 가운데 제주 내 주거시설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현재 제주에서는 제주시 삼양일동에 들어서는 ‘라오체 블랙비치’가 분양을 앞두고 있다.

제주시 동부 최대 주거 밀집지역인 삼화지구와 700m 거리에 인접하는 이 아파트는 진영물산㈜가 시행하며 ㈜이다종합건설이 시공한다.

단지는 전용면적 46㎡~84㎡ 타입, 총 36세대로 구성된다. 실내에는 주거 편의를 위해 천정형 에어컨, 발코니 확장, 대형펜트리, 전동식 빨래건조대, 광파오븐 등의 무상 옵션이 갖춰진다.

라오체 블랙비치는 선사로길과 일주동로에 인접해 제주 내 · 외각 접근성이 양호하며 제주공항, 제주도청, 시청, 제주항 등의 제주 핵심시설을 10분 내 이동할 수 있다. 또한 아파트 1분 거리에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도 가능하다

삼화지구 내 교육 시설인 삼양초, 도련초 등의 교육시설을 가까이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화북중심상업지역 개발 호재로 인한 향후 미래가치 또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처럼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검은모래해변, 원당봉, 올레18코스를 3분 거리에 누릴 수 있는 녹지 생활권에 자리했다.

모델하우스는 제주시 도련동에서 운영 중이며 본격적인 분양은 3월 개시한다.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이종민 기자 (jongmin1@ciobiz.co.kr)

위방향 화살표